[시청자 제보]
도로 위 난폭 운전으로 경찰에 체포된 운전자가 이상 행동을 거듭해 응급 입원조치됐습니다.
정읍경찰서는 어제(23일) 밤 9시쯤 정읍 상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를 몰던 40대 남성을 공무집행 방해 등 혐의로 체포해 입건하고 응급 입원 조치했다고 밝혔습니다.
운전자는 음주나 약물 복용 상태는 아니었지만, 검문 과정에 경찰 오토바이를 충격하거나 이탈을 시도하는 등 타인에게 위해를 가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판단돼 보호자 동의를 구해 강제 입원됐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