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로컬시네마 <윗 전주 지프>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‘감독 대 감독’이라는 주제로 지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지이, 임경희 감독의 작품을
만나는 시간을 마련했는데요. 오늘 저녁 8시부터 총 4편 연속 무료로 상영하구요.
자세한 사항은 ‘디지털독립영화관’으로 전화문의 하시면 됩니다.
** 국립전주박물관이 주최하는 <제25회 어린이 문화재 그리기 대회> 참가자를 모집합니다.
도내 초등학생으로 다음달 14일까지‘국립 전주박물관’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** 남원 농업기술센터에서 <귀농·귀촌 교육>의 교육생을 모집합니다.
남원시 귀농, 귀촌인 또는 귀농·귀촌이 예정돼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구요.
이번 달 말까지 ‘농업기술센터’에 전화나 방문접수하시면 됩니다.
** 군산 명산동‘예깊 미술관’에서 이경욱, 홍형표, 추가열 작가의 그림이
다음달 17일까지 전시됩니다.
** 동학농민혁명의 역사적 의미를 재조명하기 위해 <고창동학농민혁명 전국 포스터 공모전>이 진행됩니다. 전국 초·중·고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,
다음달 30일까지‘고창 동학농민혁명 기념 사업회’로 접수하면 되는데요.
선정된 작품은 전봉준장군탄생 기념행사시 고창동학농민혁명 역사기록화와 함께 전시됩니다.
** 남원시에서 오늘문화가 있는 날 을 맞아< 한 여름밤 아름다운 선율에 젖어들다>를
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합니다. 소리울림, 은빛합창단, 대금동호회, 난타 등의 공연과
전시, 체험활동 등이 오늘 오후 5시부터 남원 예가람길 구군청사 일원에서 진행됩니다.
** ‘창작문화공간 여인숙’에서 다음 달 20일까지 <관계의 영역> 전시를 진행합니다.
총 3명의 레지던시 입주작가들이 오브제 설치, 영상 등으로
‘공존하는 예술관계’를 표현했다고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