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금주 박스오피스 >
지난 일주일동안 <암수살인>과 <미쓰백> 두 편의 한국영화가 선전했습니다.
먼저 <암수살인>은 개봉 첫주에는 <베놈>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에 기록되었는데요,
금주에는 1위에 올랐습니다. 전체 누적관객수도 290 만 명을 넘었습니다.
이어서 박스오피스 2위 는 <베놈>, 3위는 <미쓰백>이 차지했습니다.
<미쓰백>은 개봉 후 입소문이 나면서 주말 관객 수가 크게 늘어난 덕을 본 거 같습니다.
주간 박스오피스 4위는 <스타 이즈 본>, 5위는 추석 영화 중 유일하게 순위 들어있는 <안시성>이 올라있습니다.
< 개봉영화 소식 >
금주 개봉작 중 가장 주목받는 영화는 <퍼스트맨>입니다. 달에 최초로 착륙한 닐 암스트롱을 주인공으로,
달 착륙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을 담은 영화입니다.
한국에도 잘 알려진 <라라랜드>의 감독 데이미언 셔젤이 연출을 맡았고, <라라랜드>의 남자주인공 배우 라이언 고슬링이 닐 암스트롱을 연기합니다.
관객이 우주선을 타고 있는 것 같은 사실적인 우주비행 장면과 경이로운 달과 우주의 모습이 인상적인 영화입니다.
일본 영화 <양의 나무>도 개봉합니다.
<종이 달>, <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> 등을 통해 한국에 알려진 요시다 다이하치 감독의 작품입니다.
작은 어촌 마을에 여섯 명의 외지인이 이주하고 이어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믿음과 불신, 선과 악에 대해 되돌아보는 영화입니다.
이외에 소설 ‘호밀밭의 파수꾼’의 탄생을 다룬 <호밀밭의 반항아> 도 극장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